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산 빵의 재료가 신선하지 않았다며 소비자가 문제를 제기했다. 샐러드빵 주 재료인 양배추가 군데군데 시커먼걸 보고 깜짝 놀란 소비자는 “양배추를 세척하지 않은 것인지, 곰팡이가 핀 것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라며 “본사에 항의했지만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변조차 없다”며 황당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GS건설, 1분기 실적 부진...신규수주는 3조3020억 원으로 57% 늘어 한화금융 계열사 직원들과 환하게 웃은 김승연 회장 현대모비스, 1분기 영업이익 5427억 29.8%↑...A/S 부품사업 수요 증가에 好好 SK텔레콤, 국내 통신사 최초 'AI 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 획득 현대L&C,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 수상 세라젬, 공정 자동화 시스템 가동...V9 본체 조립부터 포장까지 한 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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