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소비자가 제대로 익지 않아 핏기가 남은 상태의 치킨이 배달됐다며 문제를 제기했다. 업체에 덜 익은 상태라고 항의했지만 교환이나 환불은커녕 문제가 없다고 대응해 화를 돋웠다. 소비자는 붉은 핏기가 그대로 보여 먹기 거북스러운 정도인데도 미안하다는 사과 한 마디 없이 오히려 큰 소리를 치더라며 기막혀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국소비자연맹, “고카페인 함유 젤리 제품 함량 표시 없어” 김동연 지사, “전국 최초 재난복구지원 군 장병 안전 확보 조례 제정” 기아,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영업이익 3조4257억, '분기 역대 최대' 신한투자증권, 1분기 순이익 757억 원…전년 대비 37% 감소 신한라이프 1분기 당기순익 1542억 원...전년比 15.2% 증가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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