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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충청남도 수산 가공식품 유통활성화 앞장 서

이지완 기자 wanwan_08@csnews.co.kr 2018년 08월 30일 목요일 +더보기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이 충청남도(도지사 양승조)와 상호협력 해 충청남도의 수산 가공식품 판로 개척과 유통활성화를 돕는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은 8월 29일 충남 아산 캠코인재원에서 진행됐다. 식에는 약 100여명의 충청남도 수산물 가공 식품 중소기업 관계자와 분야별 전문가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NS홈쇼핑은 충청남도의 수산 가공식품을 발굴해 TV홈쇼핑, 온라인몰, T커머스, 모바일 판매를 위한 수산 가공식품의 상품화에 적극 협조한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충청남도의 ‘3농대학 수산물 가공 유통 활성화 과정’의 일환으로 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한 충남 수산가공식품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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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약식에 앞서 도상철 대표이사(우)와 양승조 도지사(좌) 가 충남의 수산물 가공 식품을 살펴보고 있다/출처-NS홈쇼핑


NS홈쇼핑은 9월 중 충남의 대표 수산식품 중 하나인 조미김 방송한다. 이후 연내에는 수산 가공식품 2개를 더 선보이고 2019년에도 지속적으로 상품을 발굴해 론칭한다는 설명이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NS홈쇼핑은 우리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코자 농수축산물 유통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충청남도의 수산물 중에는 ‘신선함’이라는 가치 이상으로 가공을 거쳐 영양과 맛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는 수산물이 많다.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충청남도의 우수한 수산 가공식품의 진가를 알리고, NS홈쇼핑 고객분들에게 꾸준히 선택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지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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