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뉴스킨] 건강한 뷰티&헬스 프리미엄 브랜드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2019년 08월 26일 월요일 +더보기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가 ‘2019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직접판매부문에서 1위 자리에 올랐다.

뉴스킨 코리아는 직접판매부문이 신설된 지난 2017년부터 애터미, 한국암웨이, 허벌라이프코리아, 하이리빙 등 경쟁사를 제치고 1위를 수성하고 있다.

뉴스킨은 1984년 미국 시장서 판매되는 대부분 화장품이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한 블레이크 로니, 스티브 런드, 샌디 틸롯슨으로부터 시작했다. 세 청년은 피부에 좋은 성분을 담은 화장품 개발에 성공했고 날개 돋친 듯 팔리기 시작하며 전 세계 50개국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뷰티&헬스기업으로 성장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뉴스킨의 한국지사로 1996년 2월 설립됐다.

뉴스킨 코리아는 한국에 진출한 지 20여 년 만에 130개 사업자와의 경쟁에서 겨뤄 넘버 3위에 오르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했다. 지난해 총 매출액은 4500억 원을 돌파했고 등록 판매원 수만도 31만4068만 명에 달한다.

뉴스킨코리아의 대표 제품으로는 건강식품인 '에이지락 유스스팬3' 패키지가 있으며 ‘뉴스킨 180도’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에이지락 미 커스텀 프로덕트 세트’ ‘바디바 리필팩’ 등 화장품이 주를 이룬다. 

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라이브 대구 경북 센터’.jpg
▲ ‘뉴스킨 라이브 대구 경북 센터’에서 인공지능 로봇 ‘뉴리’가 직접 고객의 주문을 받고 있다.

뉴스킨의 성장에는 모든 제품을 안전하고 엄격하게 생산하는 ‘6단계 품질관리공정’에서 이유를 찾아볼 수 있다.

뉴스킨에 따르면 모든 제품은 개발 단계에서부터 독자적인 기준을 개발하고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하면서 높은 품질과 효율, 안전성을 유지하고 있다. 총 여섯 단계로 이뤄진 6S 품질관리공정은 원료 선정에서부터 엄격하고 다층적인 과학 실험과 꼼꼼한 기준으로 이뤄진다.

엄격한 공정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

이와함께 뉴스킨고리아는 기존  오프라인 체험형 쇼핑 공간을 '뉴스킨 라이브 센터'로 재정비해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살아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구축하고 있다.

세상을 바꾸는 선의의 힘을 기업의 사명으로 지역 사회 발전에도 기여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오고 있다.다문화 가족 구성원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맞춤형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거나 국내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을 꾸준하게 후원해오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http://www.consumer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