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MC몽 논란중인 '흡연 장면'에 공개 사과
상태바
MC몽 논란중인 '흡연 장면'에 공개 사과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8 11:4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몽이 최근 '1박 2일'에서 방송된 흡연장면으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사과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MC몽의 동고동락'(오지은 연출)에서 "감당하기 힘든 큰 행운을 얻었고 내 나이에 벌 수 없는 큰 돈과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이게 결코 좋은 일만은 아니었다"며 "사실 요즘 힘들다. 인기가 많아지니 한 번의 실수가 엄청나게 큰 아픔으로 돌아왔다. 나뿐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까지 아픔이 됐다"고 괴로운 속내를 털어놓았다.

흡연 장면에 대해 "죄송하다"고 팬들에게 사과한 MC몽은 "엄마도 이제 담배 꼭 끊으라고 하셨다. 그게 더 가슴 아프다. 사실 나는 전에 금연에 실패했다고 방송에서 몇 번 언급했다. 물론 내 잘못이지만 이렇게 크게 돌아올 줄 몰랐다"며 현재의 힘든 심경을 토로했다.

한편 '1박 2일'제작진들도 사과의 뜻을 밝혔다.

"시청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사과글을 게재한 제작진은 이어 "7월 6일 방송분인 '특집 1박 2일-백두산을 가다' 방송 중, 버스 안에서 출연자인 MC몽의 흡연 장면이 수 초간 노출 되었습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이는 방송제작의 최종단계인 편집 과정에서 불거진 제작진의 불찰로 적절치 못한 장면이 방송된 점 시청자 여러분께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1박2일’은 백두산 특집편에서 중국 단동에서 용정까지 버스로 이동하는 동안 MC몽이 버스 뒷좌석에서 담배를 피웠고, 이 장면이 그대로 전파를 타 논란이 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종엽 2008-07-08 13:24:54
쪼끔만... ㅋㅋㅋ
1박2일제작진여러분... 제일힘들어하고있는몽형님...
잘못한거하나없습니다... 제작자님들께서는편집에실수가있으신거고
몽이형님은방송나가는거모르고피운거자나요
사람은누구나다실수하는법이자나요...어린것들.뇌가없이나이만쳐드신성인들.1박2일이너무재미있고엠씨몽형님이너무잘나가니깐부러워서그러는거라고생각하시고앞으로더욱더재미있는1박2일만들어주시고...정말좋은프로그램만들어주셔서감사하고1박2일팀원과.그리고제작자님들건강잘챙기셔서1박2일이 앞으로영원하길간절히바라랍니다...

gi다이어트 2008-07-08 12:41:43
gi다이어트
GI 다이어트로 잘 빠지지 않던 허벅지살,팔뚝살,뱃살,하체비만에서 해방되엇어요... 두달 반만에 15kg빼구 유지중~^^~ www.powderdiet.com 0505-867-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