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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텍' 애프터서비스 실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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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텍' 애프터서비스 실종
  • 문복임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2.26 15:3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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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텍은 내비게이션과 AV(오디오와 비디오)를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내비게이션에 대해서 물어보려면 메일로 보내서 메일로 받아보게 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를 완전히 무시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 몇 십번해야 답변이 하나정도 올까 말까 할 정도입니다. 혹시 몰라서 AV게시판에 물어보면 글을 삭제해 버리기도 한답니다.

애프터서비스(A/S)를 보내면 '받았다'는 전화나 기타 상황에 대해 말도 없고 한 달이 넘는 경우가 허다한 것 같더라고요.

비싼 내비게이션만 팔고나면 그만인가요.

A/S나 제품 하자가 발생하면 나 몰라라하는 맥스텍에 정말이지 불만스럽습니다.

더 이상 소비자가 불편하지 않게 A/S를 지원하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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