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추석준비, 우체국쇼핑 '할인잔치'로 오세요
상태바
추석준비, 우체국쇼핑 '할인잔치'로 오세요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9.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쇼핑이 추석 명절을 맞아 최대 2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추석맞이 할인 대잔치'를 실시한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실시하는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농수축산물, 전통 민속주 등 5100여종의 팔도특산품 실속가에 구매할 수 있다.

중간 유통단계 없이 우체국 망을 통해 생산자에서 소비자로 상품이 직배송되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수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생산자는 땀 흘린 만큼의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이번 할인행사에 앞서 무료로 상품을 받아 시식해 보고,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약 500명에게 본 상품과 동일한 무료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늘만 특가’ 이벤트를 이용하면 행사기간 동안 1일 3가지 인기품목을 25~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전에 필요한 상품이 할인되는 날짜를 미리미리 체크해 두면 보다 알뜰할 추석 준비를 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에서는 할인행사 기간 중 14일부터 20일까지 1회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햅쌀, 햇밤, 조청세트, 할인쿠폰 중 희망하는 경품을, 그리고 21일부터 27일까지 1회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생과자, 과일잼 세트, 현미유, 할인쿠폰 중 희망하는 경품을 응모을 통해 총 4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함께 다년간의 축적된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우체국쇼핑의 MD들이 추천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여러 가지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가격대별 추천 상품, 차례상을 준비하기 위한 상품, 격식 있는 프리미엄 상품 등으로 구성되어, 장시간의 검색이 필요 없이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