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뮤직뱅크 연말결산 "이번에도 소녀시대~"
상태바
뮤직뱅크 연말결산 "이번에도 소녀시대~"
  • 온라인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12.1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골든디스크와 멜론뮤직어워드 대상을 석권한 소녀시대가 오늘(17일) 열리는 KBS '뮤직뱅크' 연말 결산에서도 무난히 1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는 17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 연말 결산 편에 출연해 3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오!'로 가요계 정상에 올랐다.

소녀시대는 올 한해 KBS ‘뮤직뱅크’ K차트에서 총 12주 1위를 기록했다. 상·하반기를 통틀어 최다 1위 횟수다.

소녀시대는 상반기 ‘오!(Oh!)’로 2월 첫째주부터 3월 첫째주까지 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  후속곡 ‘런데빌런’으로 4월 첫째주와 둘째주, 1위를 차지하면서 상반기에만 총 7주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소녀시대의 '오!'는 ‘뮤직뱅크’ K-차트 선정, 하반기 최고 인기곡으로 등극했다.

소녀시대는 “우리를 위해서 늘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들과 부모님에게 감사하다”며 "늘 우리에게 힘이 되주는 팬들에게도 고맙다"고 벅찬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늘 티파니와 함께 하지 못해 정말 아쉽다. 내년에도 사랑 받는 걸그룹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소녀시대가 올해 탄 상이 몇 개인지 셀 수도 없을 정도"라며 "역시 우리 나라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답다"라고 입을 모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