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금속과 각종 오염물질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필수 천연 식물성 영양소를 함유한 클로렐라가 출시된다.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최근 기존 제품과는 달리 세포막 소화흡수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클로렐라 제품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클로렐라는 담수에 증식해 스스로 광합성을 통해 영양소를 맏드는 단세포 녹조 식물.
천연식물성 클로렐라는 식물성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필수지방산, 비타민, 요오드를 비롯한 미네랄, 이섬유, 엽록소, 핵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천연 영양소의 보고’로 불린다.
이 때문에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스트레스나 잘못된 식습관, 공해 등으로 체내에 유해한 활성산소가 증가된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섭취물로 꼽힌다.
특히 항산화작용으로 활성산소와 과산화산물 제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최근 일본 방사능 오염과 관련해 클로렐라의 유용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가 출시한 세포벽파쇄 클로렐라는 일본 지진발생 이전에 생산된 안전한 성분으로 일본에서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오끼나와현 이시카키섬의 맑은 공기와 물 속에서 태어났다.
또한 비닐하우스 옥내배양이 아닌 아열대의 풍부한 태양빛을 받고 자란 자연배양 클로렐라로 영양성분 함량이 더욱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아가 세포벽 파쇄 공법으로 만들어져 기존 클로렐라가 세포막이 단단해 영양성분의 소화가 잘 안되는 단점을 개선해 소화흡수율을 대폭 높인 것도 특징이다.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숨쉬기도 걱정되는 요즘 같은 때 양질의 단백질과 아미노산은 물론 20여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클로렐라 제품이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애플트리 김약사네 (02-553-1323 / www.i-appletre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