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전주덕진점 그랜드 오픈.."안마의자는 최고의 선물"
상태바
바디프랜드 전주덕진점 그랜드 오픈.."안마의자는 최고의 선물"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9.2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전주덕진직영점이 덕진구 팔봉동2가에 그랜드 오픈했다.

전주덕진직영점에는 출시 2년만에 1천200억 원의 매출고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팬텀'을 비롯해 최고급 사양의 '파라오', 여왕의 품격을 담은 '레지나' 등 다양한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이태리에서 생산되는 명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함께 자가 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 정수기 'W얼음정수기', 'W탄산수기', 홈쇼핑 방송 최저가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까지 바디프랜드의 헬스 제품이 한 데 모여있다.

[보도사진] 안마의자 전문 매장, 바디프랜드 전주덕진직영점 이전 오픈!.jpg
▲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전주덕진직영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방문고객 카드만 작성해도 프리미엄 유기농 현미 1.8kg을 증정하며, 24일부터 매주 팬텀(1주차), 파라오(2주차), 레지나(3주차), W정수기 및 라클라우드(4주차) 렌털 및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바디프랜드의 'W탄산수기'를 증정한다.

한편 전주덕진직영점은 추석 연휴 동안에도 추석 당일(27일)을 제외하고는 정상 영업한다.

전주덕진직영점 김철민 지점장은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는 부모님 선물뿐만 아니라 회사 업무에 지친 남편 및 살림과 육아로 피로가 쌓인 아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라며 "추석을 맞아 전주덕진점을 방문해 건강을 디자인하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