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국내 최초 ‘안심 중고폰샵’ 오픈...하드웨어 결함 1년 무상 교체
SK플래닛 11번가는 국내 최초로 중고폰 온라인 전문 매장 ‘안심 중고폰샵’을 오픈했다.
외관과 하드웨어 성능 검증이 완료된, 이른바 ‘S급 중고폰’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최신형 삼성 갤럭시 S5는 29만9천 원, 갤럭시 S4는 19만9천 원, 애플 아이폰 6 64G는 68만 원, 아이폰 5S 16G는 39만9천 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구입 이후 1년간 하드웨어 결함 발생 시 동일한 수준의 제품으로 무상교체 받을 수 있다. 서울 전 지역은 주말에도 주문 당일 제품이 도착하는 퀵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구매 시 매입보증서를 제공해 사용 후 제품을 반납하면 11번가 포인트로 매입 보상해준다.

옥션, 13일까지 ‘겨울 정기세일’ 실시
옥션은 13일까지 10대 유통사와 함께 단독 기획상품 및 겨울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그랜드세일’ 기획전에서는 옥션에 입점한 유통사의 인기 상품을 선정해 특가에 판매한다. 참여 업체는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현대백화점 ▲현대몰 ▲CJ몰 ▲홈플러스 ▲AK플라자 ▲AK몰 ▲갤러리아백화점 ▲대구백화점이다.
풍성한 구매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1시에 그랜드세일 참여업체의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최대 6천 원 할인)을 유통사별 선착순(1천 명~7천500명 상이) 제공하고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만 원 스마일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리따움, 12월 프로모션 개시...대표 브랜드 홀리데이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12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은 물론 기초케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헤어제품까지 아리따움이 엄선한 뷰티 아이템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제품은 아리따움의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를 비롯해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 마몽드의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에디션’ 메이크업 제품들다. 모디네일과 소니엔젤, 해피바스와 무민의 콜라보레이션까지 합세해 홀리데이 한정판 리미티드 제품에 특별함을 더했다.
일부 제품은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티몬, 연말 최대 할인 ‘몬스터세일’ 시작..매일 4만 원씩 할인
티몬은 12월 한달간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몬스터세일 2015’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 원 할인, 하루에 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슈퍼꿀딜’, 페이코 결제 시 1만 원 할인 등으로 구성된 역대 최대 규모 프로모션이다.
1일부터 7일까지 실시되는 1차 프로모션의 경우, 20만 원 이상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사별로 매일 하루에 1번 4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KB국민, 현대, 신한, 삼성, 씨티, 비씨, 하나, 롯데, 우리카드 등 9개 카드사가 참여한다.
8일부터는 ‘전국민 누구나 할인혜택’을 진행해 4만 원 이상 5천 원, 10만 원 이상 1만5천 원, 20만 원 이상 4만 원 등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판매

예약기간은 3~20일까지로 롯데마트 전국 매장 내 보네스뻬, 빠뮤 등 베이커리 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예약 후 21~25일까지 5일간 매장을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크리스마스 밤이 찾아오면 티라미스(2호)’, ‘스노우 치즈위 쿠키트리(2호)’를 롯데/신한/KB국민/현대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30% 가량 할인한 각 1만8천200원, 1만6천80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몰도 오는 3일부터 18일 오후4시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1일부터 25일 중 고객이 선택한 날짜에 온라인 배송으로 상품을 전달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