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디아지오, ‘조니워커 그린라벨’ 재출시
상태바
디아지오, ‘조니워커 그린라벨’ 재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4.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블렌디드 몰트 스카치 위스키인 ‘조니워커 그린라벨’을 재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자료] 디아지오, ‘블렌디드 몰트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그린라벨’ 재 출시.JPG
조니워커 그린라벨은 1997년 탄생한 조니워커의 5번째 브랜드로, 스코틀랜드 전역의 양조장에서 최소 15년간 숙성된 4가지 대표 싱글 몰트 위스키 원액을 혼합한 블렌디드 몰트 스카치 위스키다.

4가지 싱글 몰트 위스키의 특징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는 최상의 조합을 통해 각각의 싱글 몰트 위스키가 지닌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강하고 생생한 향으로 풍부한 풍미를 이끌어냈다.

조니워커 그린라벨은 애호가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따라 조니워커의 핵심 제품군으로 다시 출시돼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조니워커의 6대 마스터 블렌더 짐 베버리지는 “조니워커 그린라벨은 미국과 유럽에서 생산된 오크통에서 최소 15년의 숙성기간을 거친 싱글 몰트 원액만을 엄선하여 정교한 블렌딩 과정을 통해 탄생된다”며 “각각의 원액이 가진 특성이 조화를 이루면서 풍부한 풍미를 이끌어 내 조니워커 그린라벨만의 깊은 풍미로 새로운 차원의 위스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아지오코리아 조길수 대표는 “조니워커 그린라벨은 스코틀랜드의 주요위스키 산지 4곳에서 생산되는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 15년산 원액을 블렌딩한 최상급의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전문가들이나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 가격 대비 최상의 제품으로 판매 문의가 계속 이어졌던 제품”이라며 “국내 위스키 소비자들에게 위스키의 진정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