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기사라고....
소비자 입장에서 갤노트7을 보고 왔던 사람에게
'갤노트7을 쓸 수 없으니 다른폰을 니돈주고 사라 대신에 조금 혜택을 줄게'
라고 하다가 다들 교환 안하고 타사 폰들에 몰려들 것 같으니
'이번에 자사 제품으로 바꾸면 다음뻔 갤8, 노트8 바꿀때 50% 면제 해줄게'
결국 우리가 원치 않는 폰을 쓰게 만들어놓고 나중에 안바꾸면 제값 내고 폰 사는거고 교환받을시에는 추가 돈을 받겠다는건데....
이게 진짜로 국내 노트7 유저들을 호갱으로 보고 우롱하는 정책이 아니라면 도대체 뭐란 말인지요
갤럭시노트7 사용자분들 우리는 호구가 아닙니다.우리는 노트7을 구매한죄밖에 없지않습니까?모두 가입해주셔서 힘을 보태주세요집단소송 및 관련대응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http://cafe.naver.com/ghdi58갤럭시노트7 리콜정보 공유모임 카페 지급가입하기http://cafe.naver.com/ghdi58/5731집단소송 관련 공지문 바로가기
이기사에 삼성제품에 충성하면 개호구된다고 안적혀있네요. 갤럭시s7엣지(교환시 12개월까지 내다가 12개월남은 할부를 면제해주고 기기반납조건) 이게리스폰이지 그리고 쓰다가 반납하는거면 내가 왜 그렇게 써야하냐? 누구때문에 교환 환불 받는건데.. 비싸게 S8제품이나 노트8인데 또 바꾸는거면 돈으로 환산하면 노트8살때 140만원 내야하는게 맞다고 보심? 기사를 쓸때 삼성이 잘했다고 하면 제품회수를 위한 최대한 노력을 기우려야하는게 안전도 고객도 생각하는겁니다 .
삼성이 고객을 호구로 생각하고있는데 안전은 개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