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캐리비안 베이, '스마트 예약'하면 100% 당첨 이벤트
상태바
캐리비안 베이, '스마트 예약'하면 100% 당첨 이벤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07.0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축제 중인 캐리비안 베이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7월1일부터 8월27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마련된 '스마트 예약' 시스템에서 이용권을 구입해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jpg
이번 이벤트에서는 캐리비안 베이의 모티브가 된 카리브해의 대표 휴양지인 멕시코 칸쿤 5박7일 여행권부터 갤럭시S8, 갤럭시탭A6, 캐릭터상품, 캐리비안 베이 우대 쿠폰 등 선물을 증정한다.

8월20일까지 이용권을 정상가로 구매하거나 제휴카드로 할인 받은 고객 대상으로는 에버랜드를 오후 5시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은 캐리비안 베이 이용 당일만 가능하다.

정가나 제휴카드로 티켓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에버랜드 입장은 오후 5시부터 무료로 가능하며 1만원의 추가 요금을 내면 이용권으로 전환할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고객 누구나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클럽 DJ 파티가 매일 펼쳐지는 야외 파도풀 특설 무대에서는 7월8일부터 8월5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클럽댄스 콘테스트'가 열린다.

7월15일과 16일에는 보드판을 이용해 인공 파도타기를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서핑라이드에서 '서핑타기 대회'를 개최해 제주항공 사이판 왕복항공권, PIC 사이판 숙식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카리브 스테이지에서는 PIC 마스코트인 '시헤키 댄스' 공연을 선보이며 가장 잘 따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괌 왕복항공권과 PIC 괌 숙박권 등을 선물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