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이코스 "지역 서비스센터 판정 불만스러우면 직접 본사로 가져가"
상태바
아이코스 "지역 서비스센터 판정 불만스러우면 직접 본사로 가져가"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3.08 07:03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gape 2018-12-01 00:11:45
아이코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해서 개봉후 버튼이 이상해서 고객센터 전화 했더니 서비스센터 내방해서 버튼함몰도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판정 안해주면 교환 안해준데요 지구상에 이런 쓰레기 A/S 처음임

기레기들ㅉㅉ 2018-03-14 19:47:24
응 기레기야 그래도 난 아이코스 필꺼야

??? 2018-03-12 19:54:02
무상교체 해줬는데 또 안되는건 사용자가 문제있는거아님? 걍 블랙컨수머 냄새가 나는데

천안 2018-03-11 22:03:48
천안 남직원A/S 불친절 스틱 케이스 17000원짜리 팔아먹으려고 별 핑계를 다되고...불만 손

아이코스사랑 2018-03-09 07:05:18
주잡떨지말고 끊어라 자석아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