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팡, '2018 가정의 달 빅이벤트' 진행..업계서 가장 빨라
상태바
쿠팡, '2018 가정의 달 빅이벤트' 진행..업계서 가장 빨라
  • 표진수 기자 vywlstn@csnews.co.kr
  • 승인 2018.03.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대표 김범석)은 27일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중 가장 먼저 ‘2018 가정의 달 빅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어버이 날 등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완구, 장난감,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선물용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레고, LG생활건강, P&G, 이롬, 아이리스, 매일유업 등 국민 장난감 브랜드부터 생활용품 대표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60여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즉시할인,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미지-가정의달 빅이벤트.jpeg

또 어린이날 선물관, 어버이날 선물관, 테마관, 브랜드관으로 제품을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고 가격, 기능, 디자인 등 편리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관’에는 레고, 다이노코어,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 어린이 인기완구를 비롯해 토이큐브 아동용 킥보드, 카카오키즈 워치 등 야외활동을 위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브라이트스타트, 마더스콘, 브이텍 등 영유아를 위한 유명 브랜드의 상품부터 패션, 잡화, 학습 완구,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찾아 볼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어버이날 선물관’에는 설화수, 오휘 등 프리미엄 화장품부터 ‘정관장 홍삼정’, ‘종근당건강 흑마늘’ 등 건강보조식품, ‘제스파 마사지기’, ‘LG전자 프라엘 피부관리기’ 등 최신형 가전제품까지 부모님 효도선물로 손꼽히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쿠팡에서는 1만 원부터 최대 30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총 6종)의 기프트카드를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샵, 연령별 완구, 대상별 건강식품, 로켓직구 선물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주제별로 테마관을 마련했으며, 브랜드관에서는 국내외 인기브랜드의 대표상품부터 2018년 신상품까지 모두 찾아 볼 수 있게 준비했다.

윤혜영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행사를 발빠르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표진수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