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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에어컨 하루 만에 작동 불량...10일간 찜통 속 생고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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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에어컨 하루 만에 작동 불량...10일간 찜통 속 생고생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8.19 07:06
  •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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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화 2021-08-29 23:49:39
산지 1년도 안되어서 모터나가고 물새고 올해 틀자마자 물바다네요 ㅜ 누가 캐리어 에어컨 언론화좀 해주세요

캐리어믿거 2021-06-04 20:54:54
이번에 나온 신상 투인원캐리어 에어컨 샀는데 온도가 24도 25도 이렇게만 올려도 식초에담가논 걸레냄새 나길래 A/S불렀더니 집에먼지때문이라니 뭐니 말도안되는 개소리해대고 결국 안에 부품까지 통으로 교체했는데도 교체했으니 냄새날이유가없다니뭐니 씨부려놓고 교체하고 하루만에냄새다시남ㅋㅋㅋㅋㅋㅋㅋㅋ환불해달라니까 사장님은새걸로바꿔줘도똑같은소리할사람이란닼ㅋㅋㅋ 결국 겁나 싸워서 환불해준다고하는데 연락준다해놓고 대체 언제연락을 주는건지 빨리좀가져갔으면좋겠음 꼴뵈기싫음

우정희 2020-06-26 00:52:10
온풍으로 나와서 as센터에 접수를 하여 as받았더니, 에어컨 자체에서 가스가 샌다고 하여 에어컨을 교체 받았습니다.3번이나 똑같은 증상으로 as받았는데 처음 설치기사한테 고쳐달라고 하라고 그냥 통보만 하고 갔습니다.그러고 나서 처음 설치기사에게 저희가 스스로 연락해서 기사를 불러 다시 as 받았고 그다음날 다시 틀었더니 온풍이 또 나와 컴플레인 걸었습니다. 그래서 반품을 요청했더니, 렌탈회사에서는 기사가 판정을 해야된다고 말을 돌리고 기사한테 말했더니 자신은 그런 권리없다고 말하고 서로 책임 돌리기 식으로 고객에게 대응 하면서 설치 문제로는 반품이 불가하다면서 고객에게 “말이 왜 안통하냐” “나한테 왜 난리 부리냐” “포장을 뜯는 제품은 반품이 안된다”라는 이런식의 태도 뿐이였습니다

애견미용실 2019-09-20 09:32:06
설치일주일 고장접수했고 센서 오작동으로 위아래팬 다갈고나니 메인보드불량이라고..부품이 전라도 광주라4일은 기다려야한다하고 한여름에 강아지고객때문에 문도못열고 뜨거운 드라이열로 내부온도는 올라가고 환장했습니다 구매자부주의가아닌 자체불량문제인데 고객센타는 본인들이 할수있는게없으니 무조건기다려라 죄송하다 앵무새같은말만되풀이하고 아무대책없습니다.대처가너무 마음상해서 캐리어 다신쓰고싶지않아 새걸로 바꿔주던지가져가라했더니 그것도 안된답니다 캐리어가 큰회사인줄알았는데 정말 실망이 ...소보원에 접수했고 고객센터에도 그리말했는데 감감무소식입니다 냉온풍기인데 겨울에도 이러면 어쩌나요?안쓰고 삼성엘지쓰렵니다 캐리어 다신안쓰렵니다

스테이크집 2019-08-21 12:53:13
고장나서 고객센터 전화해도, 기다리라고 하고, 연락도 없습니다.
매일 매일 전화해도 같은 대답뿐 방문 일정을 알려주지도 않고, 일정이 밀려 늦을 수 있다는 속터지는 대답 뿐이네요.
진짜 다시는 캐리어 에어컨 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