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파리바게뜨,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0% 혜택 제공
상태바
파리바게뜨,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0% 혜택 제공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12.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두고 베이커리 업계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마지막 고객 잡기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매장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 중 해피포인트 회원(해피포인트카드 또는 해피앱 제시)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한다.

SK텔레콤, KT, LG 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최대 10%까지 추가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때 이동통신사 멤버십을 제외한 할인 및 적립카드, 할인쿠폰, 모바일 쿠폰의 동시 적용은 불가하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머니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10%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파리바게뜨.jpg

파리바게뜨는 이번 시즌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해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에 디자인적 가치까지 높인 한정판 케이크를 선보였다.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고 독보적인 기술력을 접목시킨 프리미엄 케이크에 앤디 워홀의 삽화에 등장하는 이미지를 조화시켜 고유의 케이크로 구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앤디 워홀 케이크와 함께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