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부산시 남구 문현동에 거주하는 박 모(남)씨는 10년 이상 사용해온 유명 브랜드 공기청정기 내부를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매달 돈을 내고 정기관리를 받아온 필터는 온통 시커먼 먼지로 뒤덮여 있었기 때문.박 씨는 “병원, 레스토랑, 집 등 총 15대를 사용하는데 모두 상태가 엉망이다”며 “매달 돈을 받고 관리를 받았는데 결국 먼지범벅의 공기를 마셔온 셈이 됐다”며 분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소액결제 피해 고객 278→362명...KT, "불법 복제폰 제작은 불가능" (주)한화 건설부문, '한화포레나 울산무거' 견본주택 19일 오픈…주차대수 1.6대, 지하창고도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출시...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 1위 '납득할 만한 인적쇄신' 언급한 롯데카드, 금융당국은 최고수위 징계 예고 공공의료기관 58%가 실손보험 청구전산화 제도 활용 못 해...소비자 불편 여전 청년 일자리 창출…삼성·SK·현대차·포스코·한화 대규모 채용 드라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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