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부산시 남구 문현동에 거주하는 박 모(남)씨는 10년 이상 사용해온 유명 브랜드 공기청정기 내부를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매달 돈을 내고 정기관리를 받아온 필터는 온통 시커먼 먼지로 뒤덮여 있었기 때문.박 씨는 “병원, 레스토랑, 집 등 총 15대를 사용하는데 모두 상태가 엉망이다”며 “매달 돈을 받고 관리를 받았는데 결국 먼지범벅의 공기를 마셔온 셈이 됐다”며 분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KT, 정권 바뀔 때마다 CEO 교체 이번에도...구현모·김태호 등 하마평 크래프톤 3분기 누적 영업익 1조519억, 8.8%↑...'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매출은 분기 최대 삼성바이오로직스, 올해도 수주기록 다시 썼다...선제적 투자 성과 톡톡 LX하우시스, 박장수 CFO 부사장 승진...중장기 재무 구조 강화 성과 인정받아 김영섭 KT 대표, 연임 포기...5일 차기 대표 공개 모집 개시 카카오페이, 3분기 영업이익 158억 원....금융자회사·데이터 기반 플랫폼 약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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