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부산시 남구 문현동에 거주하는 박 모(남)씨는 10년 이상 사용해온 유명 브랜드 공기청정기 내부를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매달 돈을 내고 정기관리를 받아온 필터는 온통 시커먼 먼지로 뒤덮여 있었기 때문.박 씨는 “병원, 레스토랑, 집 등 총 15대를 사용하는데 모두 상태가 엉망이다”며 “매달 돈을 받고 관리를 받았는데 결국 먼지범벅의 공기를 마셔온 셈이 됐다”며 분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1분기 손보사 '선방', 생보사 반토막 '곡소리'...한화·동양·미래에셋생명, 순익 60% 감소 예상 고저식품, 소비 트렌드 못읽고 제조사·소비자 무관심에 '사문화' 카카오·케이뱅크, 예대금리차 '뚝'...시중은행보다도 낮아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흑자 전환 성공 할까? 카드사, 여전채 금리 하락에 발행액 급증...롯데카드 최대 부동산 임대 자문‧탄소배출권 거래 등 증권사 부수업무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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