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겨울옷 사세요'… 인터넷쇼핑몰은 벌써 '한겨울'
상태바
'겨울옷 사세요'… 인터넷쇼핑몰은 벌써 '한겨울'
  • 장의식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1.01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는 벌써부터 겨울 옷 세일을 벌이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각 인터넷쇼핑몰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점퍼 코트 등 겨울 신상품이나 기획상품, 이월상품을 최고 90% 싼 가격에 팔기도 하고, 구매고객에게 해외 여행권을 경품으로 주는 등 판촉전을 벌이고 있다.

   롯데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코트대전'을 열고 데무, 타스타스, 에고이스트, 모르간 등 유명 브랜드의 알파카 코트와 모피, 오리털 점퍼 등을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32만8천원짜리 주크의 롱코트는 7만9천원, 17만8천원짜리 타스타스 여우털 패딩코트는 5만원이다.

   롯데닷컴은 또 엘페와 근화모피 등 고급 모피 브랜드를 최고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 기간 겨울 코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파리 자유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CJ몰은 11월 말까지 '패션 시크릿 겨울 상품 오픈전'을 진행해 로엠, 더데이, 96NY 등 여성 브랜드와 티니위니, 후아유, 콕스를 비롯한 캐주얼 브랜드 의류를 최고 9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인터파크는 이달 말까지 '겨울 아우터 초특가 행사'를 통해 모직코트, 알파카 코트, 가죽재킷, 여우털.밍크 코트 등 다양한 소재의 겨울 아우터를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내달까지 '2007 F/W 겨울 아우터 기획전'을 열어 고급 알파카 하프코트를 1만7천800원, 엔틱버튼 후드 점퍼를 3만9천800원, 더블 하프 트랜치 코트를 3만4천800원에 팔고, 엠플은 겨울 아우터 할인기획전을 이달 30일까지 열고 재킷, 패딩점퍼, 코트류 등을 최고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롯데아이몰은 '리안로즈 겨울 특가전'을 열고 신상품인 리안로즈 큐티 알파카 코트는 68% 할인된 6만9천800원, 리안로즈 트위드 더블 재킷은 60% 싼 4만9천800원에 판다.

   롯데닷컴 윤현주 차장은 "의류 브랜드가 신상품을 출시하면서 시장 선점과 제품 반응 탐색 등을 위해 온라인 판촉행사를 백화점보다 미리 진행한다"며 "소비자들은 모피나 비싼 겨울 옷을 싼값에 장만할 수 있는 알뜰 쇼핑의 기회"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