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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큐 '아이스테이션' … "이제 이가 갈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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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큐 '아이스테이션' … "이제 이가 갈립니다"
  • 장의식 기자 jangeuis@consumernews.co.kr
  • 승인 2007.11.13 07:27
  •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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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연 2007-12-19 18:11:21
형편없는 아이스테이션,,이가갈린다,,,
위 기사의 주인공인 류모씨임, 지난 12/6일자로 1년5개월만에 제품값만 겨우겨우 환불받았다. 이가갈리는 아이스테이션,,, 소비자여려분들이 잘 판단해야 합니다,,, 그동안을 되새겨보니 괘심하기 짝이없는 아이스테이션,퇫퇫퇫,,, 정의식 기자님, 감사합니다,,,

황정안 2007-11-21 18:05:31
다시 사고 싶지 않은 아이스테이션
이 회사 곧망합니다. 액정이 고장났는데 13만원이나 받아 처먹고
나도 다시는 이 회사 제품 안삽니다. 빨리 망해라

소비자 2007-11-18 13:42:23
제보내용중, 아이스테이션 건이 가장,,
제보검색 키에 각각 pmp회사별 검색을 해보니, 아이스테이션를 고발하는 제보가 가장 많은것 같군요,, 당연히 널리 알려서 피해를 줄여야 함,,

소비자 2007-11-18 13:25:28
소비자의 알 권리를 깨우처준 기사군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야 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쓴 기사이므로 적극 권장하고 싶고, 널리 알려서 제3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요즘같이 아니면 말고,, 식의 기사는 아닌듯하니 강추,,

이성재 2007-11-14 10:48:24
멍청한 기자
이건 표적기사야.
멍청한 기자의 표적기사..
정신차려라 이 작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