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고감도 '키스 테크닉' 즐겁다?
상태바
고감도 '키스 테크닉' 즐겁다?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1.14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녀로 만들어주는 고감도 키스 테크닉


키스 방법도 섹스의 체위만큼이나 다양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연인이, 늘 하던 방식이나 일정한 패턴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다. 한번쯤은 색다른 방법의 키스로 그에게 의외의 즐거움을 선사해보자.

키스의 종류

항상 판에 박힌 듯한 키스만 한다면 그는 당신을 지루한 여자라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다양한 방법으로 매번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면 당신의 그가 한눈을 파는 일 따위는 결코 없을 것이다.

귀여운 새처럼

버드 키스(BIRD KISS)

작은 새가 부리를 부딪히는 것처럼 서로 가볍게 입술과 입술을 맞대기만 하는 가장 가벼운 키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잠자기 전 혹은 저녁 늦게 헤어질 때 하는 가벼운 인사정도의 키스이다.

우아한 느낌

크로스 키스(CROSS KISS)

입술을 살짝 다문 채로 남자 혹은 여자가 고개를 기울여 입술을 교차시켜 맞댄다. bird kiss보다 입술이 많이 닿게 되고, 우아한 느낌이 난다.

정열의 화신

햄버거 키스(HAMBURGER KISS)

딥키스로 옮기는 단계의 키스로 자극적이다. 우선 당신은 입을 열고 남자의 위아래 입술 사이에 끼워 문다. 입술을 촉촉이 적신 후에 입술에 약간의 힘을 주어 그의 입술을 좌우로 비벼주면 그는 은근한 흥분을 느낄 것이다. 힘껏 껴안고 포옹한 상태에서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섹시하고 아찔하게

에어 클리닝 키스(AIR CLEANING KISS)

키스를 하다 입안에 공기를 넣어 부풀린 후 상대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다른 키스보다 조금 더 성적인 의미가 있는 키스이다.

애정을 가득 담아

슬라이딩 키스(SLIDING KISS)

위아래 입술을 꼭 붙이고 힘을 가해 누르면서 얼굴을 살짝 흔든다. 입을 열어 혀를 움직이지는 않지만, 입술에 의한 압력으로 감각적이고 애정어린 키스로 쉽게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정열의 화신이 되어

인사이드 키스(INSIDE KISS)

마치 섹스를 연상시키는 키스로 서로의 입술을 조금씩 빨아들이다가 점점 강하게 마찰시킨다. 이렇게 하면 빨라진 호흡으로 입술이 열리게 되고 상대를 받아들이듯 입술과 혀를 받아들이는 키스이다.

부드러운 마사지

레스틀러 키스(WRESTLER KISS)

서로의 혀와 혀를 입안에 함께 가져가 단지 입술뿐만이 아닌 혀의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전신을 마시지 하는 듯한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키스.

혀로 하는 섹스

텅 트레이닝 키스(TONGUE TRAINING KISS)

자신의 입술로 마치 상대의 입술을 벗겨내는 기분으로 약간 힘을 주고 애무를 하다 혀의 접촉이 시작되면 혀를 상하좌우로, 원으로 얽으며 애무를 하다가 혀의 접촉이 시작되면 본격적으로 서로의 혀를 빨거나 밀고 당긴다. 이 방법은 입의 위아래 점막을 자극하기 때문에 흥분감이 더욱 고조되며, 본격적인 섹스로 돌입하기 전의 키스이다.

사랑스런 숙녀처럼

프렌치 키스(FRENCH KISS)

입술을 벌린 채 혀만 자유롭게 움직여서 마치 장난치는 것과 같은 귀여운 느낌의 키스이다. 하지만 키스와 동시에 손으로 상대의 볼을 감싸거나 몸을 강하게 끌어당겨 꼭 껴안으면 강한 자극을 받게 되는 마력도 지니고있다.

때로는 과격하게

이팅 키스(EATING KISS)

주로 여성이 남성에게 하는 것으로 남성의 혀가 여성의 입으로 들어올 때 가볍게 깨물거나 혀로 물거나 당긴다. 이렇게 하면 남성은 강한 섹스의 충동을 느끼게 된다.

터프한 매력

와이드 스페이스 키스(WIDE SPACE KISS)

주로 남성이 여성에게 하는 것으로 상대의 입술 전체를 크게 덮는다. 남성다운 표현으로

 

<이 글은 독자가 본보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린 것입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