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승행사는 토요타 코리아가 올해 상반기 선보일 신차에 대한 정보와 새롭게 탑재될 기능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각 기간별, 테마에 맞춰 실시될 예정이다. 지난 1일부터 인조이(Enjoy)를 테마로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는 ‘2020 라브4 하이브리드’를, 2/14부터 스포티 & 스타일리시(Sporty & Stylish)를 테마로 200대 한정 판매될 ‘스포츠 에디션 캠리 XSE’를, 3/11부터 세이프티(Safety)를 테마로 TSS(Toyota Safety Sense)와 함께 안전한 드라이빙을 선사할 ‘프리우스 패밀리’(프리우스 4륜구동, 프리우스C 크로스오버, 프리우스 프라임)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승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8명), 에어팟 프로(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한편 토요타 딜러 전시장에서는 마스크 및 손 소독제 비치, 전시차량의 내ㆍ외부 및 시승차량을 꼼꼼히 소독하는 등 청결한 환경 유지와 위생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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