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3월까지 전국 딜러 전시장에서 시승회 실시
상태바
토요타, 3월까지 전국 딜러 전시장에서 시승회 실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02.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코리아가 3월까지 토요타 딜러 전시장에서 전국 시승회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토요타 코리아가 올해 상반기 선보일 신차에 대한 정보와 새롭게 탑재될 기능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각 기간별, 테마에 맞춰 실시될 예정이다. 지난 1일부터 인조이(Enjoy)를 테마로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는 ‘2020 라브4 하이브리드’를, 2/14부터 스포티 & 스타일리시(Sporty & Stylish)를 테마로 200대 한정 판매될 ‘스포츠 에디션 캠리 XSE’를, 3/11부터 세이프티(Safety)를 테마로 TSS(Toyota Safety Sense)와 함께 안전한 드라이빙을 선사할 ‘프리우스 패밀리’(프리우스 4륜구동, 프리우스C 크로스오버, 프리우스 프라임)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승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8명), 에어팟 프로(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토요타 코리아의 강대환 상무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2020년 신규 차종에 대한 정보도 얻고, 토요타가 준비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딜러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요타 딜러 전시장에서는 마스크 및 손 소독제 비치, 전시차량의 내ㆍ외부 및 시승차량을 꼼꼼히 소독하는 등 청결한 환경 유지와 위생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