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노컷영상] 유명 소셜커머스서 산 딸기 거무스레 문드러져
상태바
[노컷영상] 유명 소셜커머스서 산 딸기 거무스레 문드러져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2.21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고양시에 거주하는 이 모(여)씨는 유명 소셜커머스에서 주문한 딸기를 받아보곤 황당했다. 신선하다고 광고하던 딸기의 대부분이 거무스름하게 문드러져 있었기 때문.

업체 측에 교환을 요구해 다른 딸기를 받아봤지만 상태가 별반 다르지 않았다는 게 이 씨의 설명. 결국 환불을 요구했지만 “정상제품이며 하루 지나 연락했으니 환불은 불가하다”는 답이 돌아왔다.

이 씨는 “제품의 질도 떨어질뿐더러 응대서비스도 매우 실망스럽다”며 “당시 고객센터 연결을 위한 대기명수가 500명이라며 연결이 안됐는데 하루 지났다고 환불마저 거부하는 건 무슨 경우냐”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