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 IH 가열 기술 탑재한 ‘NEW 쿠쿠 초고온 3구 인덕션’ 출시
상태바
쿠쿠, IH 가열 기술 탑재한 ‘NEW 쿠쿠 초고온 3구 인덕션’ 출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2.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New 쿠쿠 초고온 3구 인덕션’을 출시했다.

18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쿠쿠의 IH(인덕션히팅) 가열 기술을 그대로 탑재했으며 기존 전기레인지와 달리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IH 가열 기술로 초고온에서 균일한 온도를 유지해 조리 시간을 줄이고, 스테이크나 생선, 부침개 등 세밀한 불 조절이 필요한 요리를 쉽고 빠르게 우수한 조리 품질로 완성할 수 있다. 짧은 시간에 요리를 완성하기 때문에 에너지 절감 효과가 크고, 전기료부담은 낮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최대 3400W의 강력한 화력을 지원하는 ‘초고온 모드’와 함께 가열 성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3개의 인덕션 화구 중 한 개의 일반 화구는 기존 제품 대비 27% 커진 면적에 최대 3000W의 출력으로 사이즈가 큰 용기도 가장자리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가열한다. 와이드 플렉스존으로 이뤄진 나머지 두 개의 화구 역시 기존 제품 대비 면적이 25% 확대됐다.

‘인덕션 코일 온도제어’ 기술은 뛰어난 가열 성능을 구현해 용기 품질에 따라 사용 제약이 있었던 단점을 보완했다. 실제 New 쿠쿠 초고온 3구 인덕션은 저가의 IH 용기로 물 1L를 가열했을 때 끓는 데까지 4분 30초가 소요, 타사 대비 최대 5분 이상 단축된 향상된 가열 성능을 보였다.

또한 프랑스 유로케라 사(EUROKERA 社)의 프리미엄 투명 글라스 ‘샤인글라쎄(Shine Glacé)’ 상판을 적용해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고양이가 주방의 전기레인지를 작동 시켜 발생하는 화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냥이 안전모드’를 비롯한 21종 안전장치와 35.9 데시벨의 최저소음 설계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New 쿠쿠 초고온 3구 인덕션’은 쿠쿠만의 독보적인 IH 가열 기술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