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 등극...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1위
상태바
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 등극...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1위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4.0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모두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에 등극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22년 차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 한 것이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2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8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가전제품 분야에서 2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RO 맴브레인 필터를 직수 방식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공기청정기의 ‘에어매칭필터’는 고객의 거주환경에 따라 가장 적합한 필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한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 브랜드마케팅팀 박정은 팀장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은 코웨이 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