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손나은 효과 톡톡...동원참치 CF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상태바
펭수+손나은 효과 톡톡...동원참치 CF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4.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최근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록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됐던 전작보다 2주 빠른 기록이다.

이번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7월 공개됐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CF의 후속작이다.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F&B는 동원참치와 참치 마니아로 유명한 펭수의 만남은 지속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100만 개 한정판으로 출시한 남극펭귄참치는 2월 말 완판됐고,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은 구매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펭수와 함께하는 튜게더’ 캠페인은 2주만에 참여자 3만3000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펭수와 손나은의 찰떡궁합 케미와 함께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CM송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로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