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코로나19 확산 방지 헌신하는 대구의료진에 휴게 가구 지원
상태바
한샘, 코로나19 확산 방지 헌신하는 대구의료진에 휴게 가구 지원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4.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대표 강승수)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진하는 대구시 의료진에게 휴게용 가구를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보건당국에 따르면 현재 대구에서 지역병원 의료인력 외에 2천100여 명의 의사, 간호사 등 의료진이 자원∙파견 형태로 코로나19 확진자 치료에 매진하고 있다. 코로나 사태가 오랜 기간 지속되며 의료진들의 피로도가 극에 달한 상태지만 소파에 기대 자는 등 휴식 공간이 열악한 상황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한샘은 지난달 31일 대구, 경북 지역 의료진들의 고초를 덜기 위해 대구의료원과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 칠곡경북대학교병원 등에 리클라이너 소파 11세트, 침대 50세트, 식탁 20세트, 이불 100세트 등 총 6700여만 원 상당의 가구와 이불을 전달했다.

이 물품들은 의료 시설의 휴게공간에 배치돼 의료진들의 체력 보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영성 대구동산병원 병원장은 “위험지역에서 근무하는 의료진들이 숙식 문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샘 관계자는 “온 국민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하는 상황 속에서 밤낮없이 땀 흘리는 의료진의 노고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