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美서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TV 온라인 쇼케이스 열어
상태바
삼성전자, 美서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TV 온라인 쇼케이스 열어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5.2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1일(현지 시각) 미국에서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 TV’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더 테라스(The Terrace)’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2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더 테라스는 실외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한낮에도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시인성을 높인 아웃도어 TV다.

더 테라스는 이달 말 미국과 캐나다에서 55·65·75형의 3가지 사이즈로 우선 출시되며, 연내 타 지역에도 도입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더 테라스와 함께 전용 사운드바인 ‘더 테라스 사운드바(The Terrace Soundbar)’도 출시한다.

사운드바 역시 IP55 방진방수 등급을 지원해 실외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삼성 미국 오디오랩에서 개발한 독자 기술인 '디스토션 캔슬링이 적용돼 웅장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구현한다. 디스토션 캔슬링은 서브우퍼 없이도 깊고 강한 저역대 출력을 내기 위한 기술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한종희 사장은 쇼케이스 영상을 통해 “더 테라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공간에서 콘텐츠를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비전을 담은 제품”이라며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서까지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극대화해 라이프스타일 TV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