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시음행사 진행
상태바
LG전자,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시음행사 진행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5.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 시음 이벤트를 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는 매일 시음행사를 열고, 매주 선정되는 8개 매장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주는 강남본점 외에 의정부시에 있는 베스트샵 금오본점, 세종시에 있는 베스트샵 남세종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이 대상이다.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캡슐맥주제조기다. 페일 에일(Pale Ale), 인디아 페일에일(India Pale Ale), 흑맥주(Stout), 밀맥주(Wheat), 필스너(Pilsner) 등 인기 맥주 5종을 취향에 따라 직접 제조할 수 있다.

또 LG 홈브루는 맥주 종류에 맞는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제어하는 마이크로 브루잉(Micro Brewing) 공법을 적용했다. 고객은 제품 전면의 디스플레이와 와이파이(Wi-Fi)를 이용해 LG 씽큐(LG ThinQ) 앱을 사용하면 맥주가 제조되는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위생관리도 철저하다. 온수살균세척시스템이 맥주를 만들기 전, 만드는 도중, 완성한 후에 각각 기기 내부를 세척하고 살균한다.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내외부 세척, 필터 교체 등 제품을 관리한다.

LG전자 정순기 정수기사업담당 “많은 고객들이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직접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만19세 이상 고객만 시음할 수 있고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다. 행사 일정,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음 이벤트에 참여해 LG 홈브루를 구매한 고객은 10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전용 맥주잔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