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던킨,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해피포인트로 사전예약시 1000원 할인
상태바
던킨,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해피포인트로 사전예약시 1000원 할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5.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매장에서 브롤스타즈 도넛을 포함한 1만 원 이상 구매시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브롤스타즈 장우산’은 총 4종으로 브롤스타즈의 인기 캐릭터 ‘레온’, ‘스파이크’, ‘크로우’, ‘미스터P’의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었다. 캐릭터별 대표 색상을 우산에 적용했으며 사이즈는 우산의 총 길이 기준 55cm(1종), 58cm(3종)로 구성됐다.

던킨은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예매하면 1000원 할인된 3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구매 조건은 동일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5월27일부터 5월 30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영수증 한 개당 ‘브롤스타즈 우산’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우산 개별 구매 및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장마 시즌을 앞두고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활용한 장우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