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승 이벤트는 29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고객들은 쉐보레의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 트래버스를 시승할 기회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7월 12일까지 트래버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1명), 카즈미 에스닉 캠핑 체어 2P 세트(7명), 베스킨라빈스 교환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시승 차량에 대한 철저한 방역 및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고객 상담 혹은 시승 안내 시 철저한 마스크 착용을 권유해 방역에 최선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모든 영업사원이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도록 하는 등 고객들이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빈틈없는 방역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