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먼지흡입·물걸레 청소 가능한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먼지흡입·물걸레 청소 가능한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출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5.2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의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를 독점 계약해 국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한 대 만으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1.9k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편리하다. 

특히 저소음·고효율의 BLDC모터를 적용, 분당 약 80,0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의 흡입력으로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한다. 극세사 물걸레 패드를 연결하면 물걸레 청소와 동시에 물걸레 안쪽에 탑재된 흡입구로 먼지 흡입까지 가능하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LED 라이트가 탑재되어 어두운 사각지대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대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완충 시 최대 30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헤파필터를 포함한 3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청소기 사용 시 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막아준다. 전용 거치대에 청소기를 비롯, 함께 제공되는 브러시 등의 구성품을 한번에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청호나이스 상품기획부문 최윤록 실장은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로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한번에 가능해 손쉽게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위스밀리터리는 시계 브랜드로 시작해 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하며 미국, 영국, 아시아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