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 출시...깨끗한 얼음·신선한 탄산수 제공
상태바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 출시...깨끗한 얼음·신선한 탄산수 제공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6.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탄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코웨이는 1일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신선한 탄산수를 제공하는 2020년 전략제품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CPSI-8510L)’을 출시했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신선한 탄산수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물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추출 시 마다 탄산수를 바로 생성하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한 탄산수를 즐길 수 있다. 또 간편한 터치로 3단계의 탄산 농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맞춤 탄산수를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을 생성할 때 물을 흔들어 주는 파동 발생 제빙 기술을 적용해 물이 얼기 전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줘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얼음 위생도 신경 썼다.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 한다.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 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성을 높였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는 중금속부터 물 속에 녹아있는 0.4 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주면서 풍부한 정수량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필터시스템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 기능 설정 △ 서비스 내용 △ 고장 확인 등의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간편한 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미스티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모든 공간에 잘 조화되며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준다.

렌탈 구매 시 월 5만3900원이며 일시불 구매 시 230만 원이다. 렌탈 고객은 2개월에 한 번씩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이번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풍부하고 깨끗한 얼음과 함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선한 탄산수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합리적인 융복합 제품”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