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KTB투자증권, 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30일까지 진행...최대 500만 원 지급
상태바
KTB투자증권, 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30일까지 진행...최대 500만 원 지급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06.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B투자증권은 ‘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 증권사에 보유한 상장주식, K-OTC, 코넥스, ETF, ETN(ELW 제외)을 KTB투자증권으로 입고 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고 금액 및 매매조건 금액에 따라 1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비대면 주식계좌 및 은행제휴계좌 보유고객이 대상이며 조건 충족 후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현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비대면주식계좌(CMA 제외)를 개설한 신규 고객과 휴면 고객(비대면 휴면 제외) 대상으로 진행하는 ‘삼성전자 주주되기’ 및 ‘주식 더블 증정’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빙고스마트’를 검색해 MTS(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를 설치하면 쉽게 개설할 수 있다.

또한 ‘KTB스마트클럽’ 가입고객은 신용대출 이자율 연 3.99%(최장 3년), 전문가 주식 추천 서비스, 세무상담, 상조물품 지원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