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리아,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 출시
상태바
롯데리아,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0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포스터 문구로 많은 추측과 화제를 일으켰던 롯데리아가 1일 그 이유를 공개했다.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5700원)’이다.


롯데리아는 출시 전부터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을 증정한다.

1등 30명에게는 폴더블폰, 2등 블루투스 스피커 40명, 3등 에어팟 프로 40명, 기타 제품할인 쿠폰 등이 준비돼 있다.

7월 5일 ‘오! 잇츠데이’에는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니크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분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다”라며 “폴더버거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