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LG생활건강, 여름철 오랜 시간 유지되는 프라이머·마스카라 픽서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여름철 오랜 시간 유지되는 프라이머·마스카라 픽서 출시
  • 김지우 기자 ziujour@csnews.co.kr
  • 승인 2020.07.0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무더운 여름철 오랜 시간 유지되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컨셉으로 프라이머와 마스카라 픽서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컨셉이다.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웠다.

귀여운 감성을 문구에 담는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기획 세트 전면에 핑크빛 문어의 모습과 ‘우리 문어지지 말자’ 등의 문구를 담았다.

문어 컬렉션의 ‘L.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도 함께 구성돼 가격 혜택까지 더했다.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로,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준다.

첫 메이크업처럼 속눈썹을 C컬 그대로로 강력하게 고정시키고, 풍성한 볼륨과 함께 길어지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기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마스카라 번짐이나 가루 날림도 방지해 프라이머, 탑코트, 마스카라 등 올인원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 가능하며, 립&아이 리무버가 함께 내장돼 있다.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 2종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어지지 말자’라는 위로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글로컬러는 ‘윤쨔미’, ‘후니언’ 등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