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농심,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0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7월17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농심은 2000명을 추첨해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은 2000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차 SNS 이벤트를 진행해 3명에게는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선물한다.

농심 관계자는 “1986년 출시이후 신라면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스타 손흥민 선수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라면은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식품 한류의 대명사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