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여름 광고 공개
상태바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여름 광고 공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0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위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새로운 여름 광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오는 10일부터 지상파,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국내 발포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필라이트의 특장점을 강조해 가정시장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새로운 광고는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 슬로건 아래 캐릭터 '필리'의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해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시원상쾌한 맛과 높은 가성비 덕분에 언제나 부담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 필리를 집에서 함께 사는 코끼리로 묘사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4년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캐릭터 필리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광고를 준비했다”라며 “2020년 가정시장에서 더욱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더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바이젠 순으로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지난 6월 누적 9억 캔 판매를 돌파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