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 오픈...방문 고객 선물 증정
상태바
바디프랜드,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 오픈...방문 고객 선물 증정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7.1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 시흥시 정왕동 시흥배곧 C2호반 써밋플레이스 내 위치한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매장에서는 최근 식약처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파라오SⅡ’, ‘파라오Ⅱ COOL’, ‘팬텀Ⅱ’, ‘렉스엘2020’ 등 럭셔리, 프레스티지 라인부터 ‘셀레네Ⅱ’, ‘엘리자베스’, ‘아제라’ 등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제품에 이르기까지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시흥배곧 전시장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오픈 당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방문한 전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팬텀 메디컬, 파라오Ⅱ블랙,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의 ‘GLED마스크’(구매가 119만 원)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전 제품 대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여름 보조냉방가전으로 각광 받는 서큘레이터를 기본 제공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 타월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증정품은 26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당일 계약하는 고객만 해당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신규 오픈한 시흥배곧점 전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 이르기까지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