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L.Pay 신한카드 출시… "엘페이 자동 등록시 엘포인트 최대 7% 적립"
상태바
신한카드, L.Pay 신한카드 출시… "엘페이 자동 등록시 엘포인트 최대 7% 적립"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0.07.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와 손잡고 ‘L.Pay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L.Pay 신한카드는 발급과 동시에 엘포인트(L.POINT) 회원 가입 및 엘페이(L.Pay)에 자동 등록된다. 또한 L.Pay 신한카드 이용 시 별도의 전화번호 입력이나 바코드 제시 없이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신용·체크 모두 전월 이용조건 없이 전 가맹점에서 0.1% 엘포인트가 적립되고, 월 적립 제한한도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L.Pay 신한카드 이미지
▲L.Pay 신한카드 이미지

L.Pay 신한카드 ▲신용카드 경우, 롯데 주요 계열사로 구성된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7%, 오프라인은 최대 3% 엘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다. 만약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하며, 후불교통 및 택시 이용 시에도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체크카드는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3%, 오프라인은 최대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와 후불교통 및 택시는 0.5% 적립 가능하다.

엘포인트 적립 가능한 롯데 더드림영역은 ▲롯데ON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롭스 ▲세븐일레븐 등으로 구성된다. 적립된 엘포인트는 롯데계열사 전 매장 포함 50만개 이상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L.Pay 신한카드 신용카드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2만 원, 국내전용 1만7000원이며,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엘포인트 및 엘페이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