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에서는 “클립으로 조절해 사용하라”는 자가조치법을 알려줬으나 무용지물이었다.
윤 씨는 “사이즈가 다른 배수관을 설치해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배수관이 분리됐다”며 “고가 제품을 구매했는데 소비자가 감전 위험까지 감수해야 하느냐”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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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센터에서는 “클립으로 조절해 사용하라”는 자가조치법을 알려줬으나 무용지물이었다.
윤 씨는 “사이즈가 다른 배수관을 설치해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배수관이 분리됐다”며 “고가 제품을 구매했는데 소비자가 감전 위험까지 감수해야 하느냐”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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