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S7+' 18일 사전 판매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S7+' 18일 사전 판매 실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8.1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S펜'으로 태블릿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7+'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전판매는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정식 출시는 9월 3일이다.

'갤럭시 탭 S7·S7+'의 'S펜'은 전작 대비 80% 빨라진 반응 속도를 지원해 실제 펜으로 종이에 쓰는 것과 같은 부드럽고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해 보다 세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삼성 노트'도 새로워졌다. PDF 파일을 불러와 그 위에 'S펜'으로 바로 메모할 수 있으며 '삼성 노트'에서 작성한 내용을 PDF, 워드파일 뿐 아니라 파워포인트 파일로도 변환해 공유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7, S7+
▲갤럭시 탭 S7, S7+
'S펜'으로 기울어지게 작성된 필기도 자동으로 수평을 맞춰주며, 동일한 삼성 계정으로 등록된 스마트폰과 PC에도 자동 저장 및 동기화를 지원해 여러 기기에서 그대로 작업을 이어서 할 수 있다.

또한, '삼성 노트'는 필기와 동시에 음성을 녹음하고, 이후 해당 부분 필기를 선택하면 녹음된 음성을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예를 들어, 강의나 회의 내용을 메모하면서 중요한 내용을 음성 파일로 노트에 추가하고, 이후 다시 메모를 보며 음성 파일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7'는 미스틱 블랙·미스틱 실버 2가지 색상으로, LTE· 와이파이(Wi-Fi) 모델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홈페이지, 쿠팡, 위메프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과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9월 3일 공식 출시에 앞서 18일부터 22일까지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하며, 정품 북커버 무료 제공 혹은 정품 키보드 북커버 5만원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구매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앱에서 31일까지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갤럭시 탭 S7·S7+'를 구매하는 고객은 정품 북커버 50% 할인 쿠폰, 정품 키보드 북커버 50% 할인 쿠폰, 삼성케어플러스 6개월 무료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7·S7+'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YES24 북클럽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이용권, 밀리의 서재·조인스 프라임·왓챠 3개월 이용권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클래스101 1개월 이용권·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6개월 이용권·삼성에듀 1년 이용권 등 다양한 강의 및 창작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