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X잼라이브, 쌍방향 소통 방송으로 ‘동원 선물세트’ 판매
상태바
동원몰X잼라이브, 쌍방향 소통 방송으로 ‘동원 선물세트’ 판매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0.09.1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온라인몰 동원몰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잼라이브’와 연계해 이날부터 추석 맞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잼라이브는 방송으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가입자 48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동원몰은 이번 행사에서 ‘동원 선물세트’ 2종과 인기 상품 10여 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으론 ‘동원 선물세트 현호’와 ‘동원 선물세트 실속D호’ 등이 있다. 또 명절을 혼자 보내는 사람을 위해 가정간편식으로 구성한 ‘자급자족 보급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동원몰은 방송 중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동원참치, 건강요리유로 구성한 ‘동원 혼합 86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자급자족 보급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동원몰 가입 회원에 쇼핑지원금 2000원을 지급하고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 중 임의로 5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동원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향에 가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몰이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는 잼라이브와 OK캐시백 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