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언택트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 관심 급증”
상태바
바디프랜드, “언택트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 관심 급증”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9.1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 추석 선물도 ‘건강’과 ‘비대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향에 부모님을 둔 소비자들은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경우가 늘어나는 것으로 전해진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16일 추석을 2주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위해 직영전시장을 찾는 고객과 구입·렌탈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로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과 문의가 추석 앞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베스트 모델은 ‘파라오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팬텀 메디컬’이다. 여기에 ‘갓성비’ 안마의자로 통하는 ‘엘리자베스 플러스’도 인기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으로 이른바 ‘부모님의 명절 로망’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더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바디프랜드는 뇌피로 해소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 위로, 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 마사지’ 등 현존 안마의자의 최고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라고 설명한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에는 신개념 XD플렉스(XD-FLEX) 안마 모듈과 품격 있는 블랙 컬러가 새롭게 적용됐다.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팬텀 메디컬’은 요즘 가장 핫한 선물로 손꼽힌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한다. 또 펄스 전자기장(PEMF)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이 목-등-허리-골반에 이르는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

바디프랜드는 가성비가 높은 선물로 ‘엘리자베스 플러스’가 관심 받고 있다고 밝혔다.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4D 마사지 모듈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브레인마사지가 적용된 최저가 모델이며,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며 긴 회전축을 이용해 넓은 부위를 시원하게 주무른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