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매운맛 열풍 이을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출시
상태바
맘스터치, 매운맛 열풍 이을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는 18일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맘스터치가 올 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 내슈빌 지역 스타일의 특제 핫치킨 소스를 적용한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배달 수요 증가와 1인 혼밥족 등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1~2인 고객들도 보다 다양한 구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세트 메뉴인 '내슈빌팩'을 업그레이드해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콤보 세트는 ▲싱글 내슈빌 콤보(1인) ▲커플 내슈빌 콤보(2인)다.

싱글 내슈빌 콤보는 1인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800원이다. 커플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가격은 1만3800원이다.
 

▲싱글 내슈빌 콤보
▲싱글 내슈빌 콤보

맘스터치 관계자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에서 2020년 음식 트렌드로 선정된 ‘내슈빌 핫치킨’ 스타일을 도입해 기존 매운맛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많은 이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된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싱글 내슈빌 콤보, 커플 내슈빌 콤보)과 내슈빌 핫치킨 버거, 내슈빌 핫통다리가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