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일 ‘한가위 렌탈원데이’ 특집 방송
상태바
NS홈쇼핑, 20일 ‘한가위 렌탈원데이’ 특집 방송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9.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오는 20일 ‘한가위 렌탈 원데이’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방송 상품인 ‘쿠쿠정수기’, ‘쿠쿠 넬로펫드라이룸’, ‘슬리미라인’의 각 방송 중 상담 예약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만 원의 현금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마다 추첨을 통해 ‘쿠쿠정수기’ 방송은 100만 원씩 2명, ‘쿠쿠 넬로펫드라이룸’ 방송은 50만 원씩 2명, ‘슬리미라인’ 방송은100만 원씩 2명 등 총 500만 원의 현금을 준다.

응모 방법은 상담 예약 전화번호 1건의 명의자 기준으로 1회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확인은 방송 익일 NS홈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의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고 경품 수령을 위한 서류 미제출 및 제세공과금 미입금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한가위 렌탈원데이’ 특집방송 중 20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되는 ‘넬로펫드라이룸’은 가전 명가 쿠쿠에서 만든 펫 에워샤워 & 드라이룸이다.

이날 방송 시작 전과 방송 종료 후인 18시 20분부터 각각 15분 동안 NS홈쇼핑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는 쇼핑호스트가 나서 ‘넬로펫드라이룸’에 대한 상품 설명과 자세한 사용 방법 등 다양한 질의에 바로 바로 답변을 해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