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역대급 특가 판매 방송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역대급 특가 판매 방송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9.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추석연휴를 1주일 앞두고 23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추석 선물대전’ 특가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뤄지는 특가 방송은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로 안마의자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란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 ‘팬텀2 코어’, ‘레그넘’ 안마의자 2종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추석을 맞아 구매 고객 전부에 홍삼세트(흑삼정)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방송 시간 내 구매 시 무선 목어깨 안마기도 함께 증정한다.

특가 판매 방송에서는 380만 원인 ‘팬텀 2코어’ 안마의자를 방송 시간 내 주문하면 최종 혜택가 89만 원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팬텀 2 코어’는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2’의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춘 가성비 안마의자다. 개인 체형에 최적화된 XD 입체마사지를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온열 기능, 숙면과 안마 효과를 극대화 하는 무중력 모드 등이 적용 됐다.

정상가 230만 원인 ‘레그넘’은 65만원 할인된 16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에 체형에 맞게 최대 17cm까지 다리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전신 에어 마사지, 상체 안마볼 마사지, 하체 롤러 마사지로 전신 어느 곳 하나 빠짐 없이 안마해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부모님, 자식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로 고려하고 있었다면 인기 안마의자의 역대급 할인과 함께 홍삼세트와 목어깨안마기 사은품을 함께 챙겨갈 수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