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하나고배당금융테크랩 시리즈 누적 판매액 1000억 원 돌파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하나고배당금융테크랩 시리즈 누적 판매액 1000억 원 돌파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09.2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투자는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과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V2’(이하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시리즈)의 누적 판매액이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은 지난 3월 26일 선보인 하나금융투자의 대표 상품으로 국내 대표 4차 산업 기업인 삼성전자와 안정적 고배당이 강점인 3대 금융지주에 분산 투자해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V2은 투자대상을 늘린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의 확장판으로 펀더멘탈 분석과 퀀트 분석을 복합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리밸런싱으로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기온창 하나금융투자 IPS본부장은 “코로나19는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기회를 제공한 글로벌 이벤트”라며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시리즈는 꾸준한 리스크 관리와 차별적인 운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는 누적 판매액 1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가입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럭셔리 가전제품을 선물로 주는 감사 행사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LG트롬 스타일러, LG코드제로 청소기, LG프라엘 넥케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컴플리트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