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시리즈 추석 이벤트 진행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시리즈 추석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09.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택틱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등 이른바 '라그나로크 시리즈'에서 추석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라비티의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10월 7일 점검 전까지 '추석맞이 사냥 집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에는 획득 경험치가 30% 상승하며 주말에는 기존에 진행 중인 경험치 60% 증가 이벤트 외에 추가로 드롭률이 30% 증가한다. 9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회복 아이템 송편도 매일 30개씩 지급한다.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는 9월 29일 오후 12시부터 10월 5일 오전 10시까지 획득 경험치와 드롭률이 각각 30%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0월 1일까지 '무지개 약속 이벤트'와 더불어 10월 14일까지 '가을의 기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스페셜 송편을 만들어 먹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밀리의 송편가게 이벤트'와 송편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달토끼 낙원 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필드에서 송편 재료를 구할 수 있는 '달토끼 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추석 이벤트 이미지
라그나로크 오리진 추석 이벤트 이미지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은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추석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덕담과 캐릭터 ID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프레이 코인, 고양이 코인 등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고양이 티켓 연을 지급한다. 9월 28일과 10월 5일 양일 간에는 커뮤니티에 공개되는 GM 라미의 게시물 속 쿠폰을 사용하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보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쿠폰을 매일 1개씩 공개하는 '황금연휴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9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추석 코인 상점 이벤트'와 '추석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모험 스테이지에서 추석 코인 아이템을 100% 확률로 획득 가능하며 이를 모아 특수 상점에서 SS급 몬스터, 에기라 선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접속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방치형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이벤트 이미지를 보고 송편을 먹은 월야화를 찾은 후 정답과 함께 서버·캐릭터 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젤스타, 고급과일, 주황색 몬스터 소울 등을 증정하는 '송편은 누가 먹었을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그라비티와 함께 더욱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라는 마음을 담아 게임별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게임들을 즐기면서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